이런일 저런일/나의 스타 양준일

8월 19일은 내 가수 양준일 생일

여울가 2022. 8. 20. 16:39

8월 19일은 가수 양준일의 생일날이다.
팬들은 가수도 볼 수 없는 생일 잔치를
스스로 열고 모여서 축하를 한다.

2019년 겨울 슈가맨 프로프램으로
한국으로 소환된 후 올해로 세번 째 맞이하는 생일날이다.

팬덤은 여러 커뮤니티가 있는데
다양한 잔치를 마련하였다.

청령리역에서 내려서 서울숲에 맨 먼저 갔다. 그곳에는 양준일 벤치가 있는데
말로만 들어서...
생일날이라서 벤치에는 꽃다발도 놓여있고 사람을 만난 듯 반가웠다.

바로 인근에 있는 스밍스튜디오에서는
공식 팬카페인 다음 '판타자이'에서
팬아트전시회를 하고 있기에 서둘러 도착하니 11시가 조금 넘었는데
굿즈가 있는 셋트메뉴 50개는 이미 매진이고, 단품메뉴마저 주문을 받지 못하고 있었다.

그만큼 많은 팬들이 이미 와 있었다.

12시에 신곡 발표가 있어서 기다렸다.
너무 소란해서 가사는 잘 들을 수 없었지만 빠른 비트에 멋지고 아름다운 1인2역의 양준일이

뮤직비디오로 생일 선물 신곡 'Crazy Hazy'을 팬들에게 선물로 안겨 주었다.

다시 압구정동으로 우루루...
'DC 양준일 갤러리'에서
그동안 열었던 콘서트영상들을 편집해서
압구정CGV제3관에서 상영하였다.
한 한번의 상영에 162명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좌석을 확보해서 관람하게 되었다.

양준일의 포토북에 나오는 글을 형상화해서 보여주는데 여기저기에서
마음이 너무 아파서 훌쩍훌쩍~~♡
끊임없는 안티들의 괴롭힘으로 롤러코스터를 지금도 타고 있으니 정말 안타깝다.

말도 안되는 생트집...

대형 화면으로 보는 콘서트 영상들은
실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였다.
마지막 곡으로 판타지가 나왔는데 모든 팬들이 자리에서 일어나서 떼창으로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신나는 생일파티를 했다.
본인은 얼마나 궁금하고 와보고 싶었을텐데 움직이기만 하면 시비를 거는 나쁜 인간들 땜에

와보지도 못하고 안타깝기만 하다.

신나는 서울 나들이로 나눔받은 많은 굿즈들을 가방 가득히 들고 행복한 생일 축하 나들이가 이렇게 끝났다.

가수 양준일 생일 축하해요~~♡

https://youtu.be/dgjcmIkC_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