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사는 즐거움

지인이 방송출연한다고 구경갔다가...

여울가 2023. 2. 15. 21:40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내 평생 라디오방송에는
출연해 본 적이 있지만
텔레비젼에는 출연해 본 적이
없는 성 싶다.

어제 mbc방송국 '오늘저녁'이라는
프로그램에 지인이 출연하는데
방청객(?)으로 구경오라는 연락을
받고 퇴근 후에 갔더니
촬영이 다 끝나고 막바지를
달리고 있었다.

동네 주민으로 잠깐
화면에 얼굴이 나왔지만
그래도 공중파에 출연한 건
분명한 거 아닌가?ㅎ

인터뷰도 있었는데
편집 당하고...
그래도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나무화로에 구운 감자와
맛있는 잔치국수로 저녁을
얻어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