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나의 스타 양준일

양준일 사진으로 핸드타올 만들기

여울가 2022. 3. 29. 18:40

굿즈를 만들고 싶었다.
예쁜 사진이 많고
그 사진을 활용해서
에코가방이나
티셔츠 등에 부착하면
나만의 굿즈가 될테니...

선물앤굿즈라는 굿즈제조업체를
알게 되어 주문을 넣었더니
정말 맘에 들게 만들어 보내 주셨다.

우선 핸드타올과 안경닦이(20×20cm)를
만들었다.
그리고 만든 김에 손녀 사진도 벽장식용(42×54cm)으로
주문했다.

지난 번 대구 콘서트 때
가로등 배너를 판타자이 까페에서
제작하여 부착한 다음 팬들에게 나눔을 했는데
제비뽑기에서 탈락을 했었다.
그런데 당첨된 지인께서 글씨 써진 부분 쪽을
보내주셔서 거기에도 사진을
붙이고, 클래프 에코백에도 붙이고 나니
어찌나 뿌듯하고 보기 좋은지 행복해서
죽을 지경이네.

사는 재미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누가 뭐래도 내가 행복할 수 있으면
그게 제일 장땡~~!!

 

 

 

 

 

 

 

 

 

 

 

 

 

 

 

 

 

 

 

 

 

 


#양준일#오피셜양준일#양준일굿즈#선물앤굿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