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나의 스타 양준일

가수 양준일 연세대 콘서트 개최

여울가 2022. 11. 20. 18:54

2022-11-19 (토) 19:00
2022 YANG JOON IL CONCERT

내 가수 양준일 콘서트가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렸다.

조카 결혼식을 마치자 마자
KTX를 타고 서울역으로 달렸다.

7개월 만에 열린 콘서트는
수많은 제니들이 2부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다.

급히 사진도 몇장 찍고
콘서트장으로 입장...
언제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는
양준일은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무대 위를 혼자서 꽉 채우면서
열창을 하였고, 제니들은 파랑색 응원봉을
흔들면서 양준일~~!!을 연호하였다.

많은 준비를 했음을 확인할 수 있었고
두시간의 시간이 순삭했다.

퇴근길 모습을 잠깐 보고
형님제니님들이 지방제니들을 위하여
게스트하우스로 초대를 하셨다.
세분이서 전날부터 먹을 준비를
냉장고에 다 해 놓으셨고
양준일 포에버를 외치며
밤새 수다를 떨었다.
아, 그냥 날밤을 새고 말았다.

아침에는 아파트내에서 운영하는
식당에서 아침밥을 먹고
정원을 좀 걸었다.

어찌나 몸이 천근만근이던지
오후에 만나기로 했던 친구들을
만나지 않고 바로 집앞으로...

이젠 체력이 바닥이 난 상태인가?
많이 무리를 했기에 집으로 와서
한숨 잠을 자는 것이 특효약이다.


2022-11-19 (토) YANG JOON IL CONCERT _WE ARE VINTAGE
퇴근길...
https://youtu.be/hiYJpvRF0Ig

#양준일 #양준일콘서트 #빈티지양준일 #양준일연세대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