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랑스런 그리스도인/하느님은 나의 전부

암 치유를 위한 기도

여울가 2023. 2. 3. 17:21

암을 치유해 주시기를 청하는 기도


사랑이신 아버지,

당신의 선하심과 자애로우심, 치유하시는 사랑의 힘에
의탁하며 여기 제 육신의 병을 당신께 맡겨 드립니다.

주님, 제가 앓고 있는 ○○○암을 고쳐 주소서.

모든 것을 아시며 못하는 일이 없으신 주님,
당신께서는 저를 누구보다 깊이 사랑하고 계십니다.

오직 당신만이 제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아시기에
제게 필요한 치유 방법 또한 알고 계십니다.

여기 당신 앞에 제가 앉아 있사오니, 당신 치유의 손길로
병든 제 몸과 마음, 감정과 영혼이 온전해지게 하소서.

당신의 거룩한 사랑과 힘이 이 순간 제게로, 제 존재의
가장 깊은 곳으로 흘러들어 온몸으로 퍼지게 하소서.

그리하여 온갖 고통과 불안을 없애시고
상한 기관과 조직을 바로잡아 주소서.

당신 치유의 사랑으로 번져 가는 암세포를 녹여 주소서.
또한 오랜 세월 동안 잠재의식 속에 박혀 있던
저의 모든 상처들을 뿌리째 뽑아 주소서.

거부, 분노, 좌절, 과거의 아픈 기억과 복수심을
치유해 주소서.
그리고 그 상처들이 있던 자리에 당신 사랑과 평화,
이해와 관대함, 온유함과 부드러움,
관심과 배려하는 마음을 채워 주소서.

암이라는 이 육신의 병을 온전히 당신께 맡깁니다.
자기 연민과 두려움, 걱정과 절망,
온갖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 있는 저를 구해 주소서.

또한 저와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들,
특히 암에 걸렸지만 도와줄 사람도, 기도해 줄 사람도
없는 이들을 기억하며 그들과 함께 그 고통과 괴로움을
봉헌하는 은총을 내려 주소서.

시련속에서 흘리는 이 눈물이 승리를 체험하는 축복임을
깨닫고, 당신의 인도하심과 당신 사랑의 현존을 보고
느끼게 하소서.

이 모든 일을 당신께서 주관하고 계심을
제가 의심하지 않게 하소서.

지난날의 제 잘못에서 가르침을 배우고
제 삶의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사랑하는 주님,
제가 치유를 통해 체험한 당신의 사랑과 평화,
치유의 힘을 다른 이들에게 증거하며
당신께 찬미와 영광을 드리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성모님과 모든 성인들과 더불어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