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나의 스타 양준일

가수 양준일 콘서트(안산 문화예술의 전당)

여울가 2021. 10. 17. 18:11

가수 양준일을 응원한 지 2년이
되어간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힘겹게
여는 콘서트가 간간히 있어서
팬들에겐 얼마나 귀한 시간인지...

콘서트가 있을 때
티켓팅을 하는 순간부터
콘서트가 열리는 날까지 얼마나
가슴을 졸이게 되는지 모른다.
혹시 취소라도 될까 봐서...
연기가 되는 경우도 여러번 있었기에
마음을 놀 수가 없었다.

어제 16일 안산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콘서트에다녀왔다.
2시 5시 두차례였지만
나는 돌아가야 할 교통편이 없어서
2시 콘서트만 보게되었다.

아티스트의 심성을 닮아
본인이 만든 굿즈를 나눔하는
팬들이 많이 있고,떡이나 귤,초콜렛 등을
나누는 분들도 참 많았다.

야호~~!!
내 클래프 백팩에는 또 새로운
굿즈가 대롱대롱 걸리게 되었다.
이게 뭐라고 굿즈 하나에도
환호성을 지르는 팬들 모습이
완전 어린아이들 같다.
나도 물론 어린애와 다를 게 없다.

어서 좋은 시간들이 찾아와서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좀 더 자주
양준일의 팬미팅이나 콘서트가
열렸으면 좋겠다.

양준일 안산콘서트 퇴근길...

https://youtu.be/Mu-xJCSlnbM 

 

 

 

 

 

 

 

 

 

 

 

 

 

 

 

 

 

 

 

 

 

 

 

 

 

 

 

 

#양준일#양준일콘서트#양준일안산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