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맛집, 멋집

[제천맛집]깊은 오솔길 속에 숨이있는 멋진 '산자락'

여울가 2019. 8. 22. 22:36

영어회화 동아리를 하는 모임이 있다.

처음에는 원어민 선생님이 있었지만

지금은 우리들끼리 모여서

돌아가며 진행하는 스터디그룹...

 

그렇지만 영어공부는 뒷전이고

사람이 좋아서 만난다는 게 맞겠다.

 

제천 탁사정 건너편에 조용한 까페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정말 조용하고

운치있는 까페였다.

 

산자락...

까페 이름이다.

지은 지 19년이 되었다는데

독특한 외관과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멋있는 집이었다.

 

기다리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주문한 음식도 맛있었다.

수제돈까스와 치킨도리아를 맛보았다.

모두가 접시를 깨끗하게 비웠다.

 

바로 근처에 배론성지가 있어서

성지방문이 처음이라는 일행에게

안내도 할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다.

 

성지를 둘러본 후 가을에 단풍구경을 꼭

오자며 다음 방문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