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나의 스타 양준일

2023레트로슈퍼콘서트 in 서울

여울가 2023. 9. 25. 23:19

1990년대 초반...
내겐 인생의 전환기였던 시절이었다.
아이들은 어렸고 나만이 겪어내야 할 커다란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 같은 산을 넘어야 했던 때...
그 시절에는 연예인에 대해서 전혀 관심도 없었고, 그럴 시간도 없었다.

그 시절로 돌아가는 시간이 내게 찾아왔다.
90년대 사랑 받았던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레트로슈퍼콘서트를 열었다.
내 스타 양준일, 그리고 김완선,룰라, 더크로스, 디바,태사자,지누션 등이 오늘의 라인업이다.

양준일의 팬클럽 판타자이에서는
점심으로 대신할 푸드트럭을 제공하여
입장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간식 나눔을 하였다.
떡뽂이, 튀김,소세지, 어묵,순대...
돗자리를 깔고 길바닥에 앉아서 먹는 그 맛이 소풍을 온 것 같았다.

레트로 의상이 이번 공연의 컨셉이라서
생활한복을 입고 갔고, 선착순100명에게 상으로 주는 야광봉을 받아서 아는 형님 따라온 따님에게 선물했다.

얼굴이 익은 많은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아낌없이 베푸는 선물도 이것저것 많이 받았다.

내 가수 양준일은 레드코트를 휘날리며
무대를 집어 삼켰다.
30년 전에 못 해봤던 한풀이를 하듯
커튼콜 뒤 엔딩무대에서 현란한 막춤을
10여분 동안 췄다는...

양준일의 공연은 직접 보는 것이 답이다.
그 충격이 남아서 다음날까지도 혼이 제자리에 안 돌아온다. 나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팬들도 그렇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2023년 9월 23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의
2023레트로슈퍼콘서트는 성황리에
끝이 났고,
이제 11월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될
2023캡술슈퍼콘서트가 우릴 기다리고 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중이고
난 이미 예매 끝~~!!

광주에 간다는 희망으로
두달동안 즐겁고 신나게 살 수 있을 것 같다.
양준일은 말했다.
소중한 우리의 가치는 세월이 흘러도
변할 수 없는 거라고...
우리는 비록 뭐가 안 되었더라도
존재 자체로 이미 아름답다고...
"You so Beautiful. 절대 잊지 마세요."

내 눈엔 양준일만 보였고,
4시간에 걸친 공연이 순식간에
끝났더라는...ㅎ

레트로슈퍼콘서트in서울_양준일
https://youtu.be/geAsyx_xZt8?si=2M6S0I09AMOpke1M


#양준일
#레트로슈퍼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