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길에서/제주도

제주도 선진지 견학 이틀째...

여울가 2022. 11. 11. 20:32

지금 제주도의 가을 날씨는
아주 따뜻하다.
낮에는 긴팔 옷이 덥게 느껴진다.

제주도 이틀째...

몰입형미디어아트 전시관인 제주 아르떼가 첫 행선지이다.
지난 번에 강릉 아르떼를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제주 아르떼도 거의 비슷한
구성을 하고 있었다.
강릉보다 좀 규모가 작은 듯 싶었다.

두번째는 곶자왈인 '환상숲'에 가서
숲해설을 들었다.
숲해설사 이진용님의 해설을 들으면서
참 해설을 멋지게 하시는 분이구나 생각했다.

'형제도식당'에서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으로 점심을 먹었다.

점심을 먹은 후에 주상절리를 구경하고
감귤쥬스와 감귤 아이스크림으로 갈증을 해소했다.

마지막 코스로 동백꽃이란 뜻을 가진 '카멜리아힐'에서 사진 놀이 삼매경에
빠져 빠져...
붉게 피어오르는 해넘이를 바라보며
'카훼리횟집'에서 회정식으로 저녁을 먹었다.
너무 배가 불러서 튀김이나 전복, 새우 구이 등을 남기고 일어서자니 아까워서 원...

아르떼뮤지엄 제주...
https://youtu.be/C--VLATNE5U

#아르떼뮤지엄제주 #카멜리아힐 #환상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