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 저런일/나의 스타 양준일

양준일콘서트 'BTNJG'

여울가 2024. 4. 15. 16:59

양준일 콘서트가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렸다.
콘서트 타이틀은
'BTNJG'

이게 무슨 약자인지 온갖 추측들을
했었는데
'불타는 제니검프'라네.ㅎ

이번엔 역대급의 불타는 콘서트를
예고하면서 우리 뜨겁게 연애를 해보자고 양준일은 말했다.
특별히 며느리가 콘서트를 보고 싶다해서 아들,며늘,손녀와 함께
상경을 했다.

열차를 이용할 때보다
완전 편해서 좋았고
1박2일 여행을 겸하기로 해서
일산에 호텔을 잡았다.

24년 4월 13일.
양준일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패셔너블한 의상과 묶음머리로
팬들을 이미 사로잡았고,
1부.2부 각기 다른 의상과
다른 선곡으로 떼창을 이끌어냈다.
온몸으로 춤추고 노래하고
스트레스  확 날려버린 최고의 콘서트였다.

역시 양준일은 무대에서
직관을 해야 그 맛을 알 수 있다.
최고 중에 최고~~!!
역대급 무대로 심장이 뚫리고
감전이 된 듯한 그날의 감동이
아직도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며느리는 충격적이었다며
다음 콘서트도 또 가고 싶다네.ㅎ

양준일 스카이아트홀 콘서트 퇴근길
https://youtu.be/4oOFr-s_Lbs?si=bDigmriGvzMDoCLM